상담이 필요하세요?
궁금하신 것은 무엇이든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성모바른내과의원
건강검진클리닉
home 성모바른내과의원 home 건강검진클리닉
복부 초음파 검사

장기 및 혈관의 질환을 알아내기 위하여
가장 우선적으로 실시하는 검사법입니다.
복부 초음파 검사는 간, 췌장, 비장, 신장, 방광 등 복부나 장기 및 혈관의 질환을 알아내기 위하여 가장 우선적으로 실시하는 검사법입니다. 검진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만성 간염 환자 및 각종 암 환자에서 간으로 암이 전이되었는지 여부를 검사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시행합니다.
갑상선 초음파 검사

갑상선 초음파 검사는 갑상선의 모양, 크기,
결절의 성상을 관찰하는데 이용되는 검사법입니다.
특히 갑상선 결절이 있는 경우 결절의 내용물이 고형인지 낭종인지 판별이 가능하며, 치료 후 결절의 크기 변화를 추적 관찰하는데 유용합니다. 세포검사를 할 때에도 초음파 유도 하에 시행하면 정확한 검사부위를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경동맥 초음파 검사

뇌동맥 경화증의 정도를 알아보는
최신 검사법입니다.
경동맥 초음파 검사는 중풍(뇌졸중)의 조기 진단과 예방, 뇌동맥 경화증의 정도를 알아보는 최신 검사법입니다. 뇌의 혈액순환상태, 뇌혈관 내부의 상태 등을 초음파 원리를 이용하여 검사하기 때문에 환자에게 고통을 주지 않고 간단히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초음파 검사

전립선초음파로는 전립선비대증과
전립선암을 감별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초음파 검사는 항문으로 초음파 탐촉자를 삽입하여 전립선의 전체적 모양과 크기, 대칭성, 정낭의 모양 등을 관찰하며 직장 전방에 위치하는 전립선의 이상을 진단하는 검사법 입니다. 전립선초음파로는 전립선비대증과 전립선암을 감별할 수 있습니다. 나이 들수록 전립선이 비대해지고 전립선암 발생빈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50대 이상 남성분들이라면 전립선 초음파 검사를 꼭 한 번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성모바른내과 건강검진 장비
1
소화기 내시경기기
OLYMPUS-CV170
'OLYMPUS-CV170'은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올림푸스'사의 최상위, 최신 기종입니다. 검사 시 육안으로도 파악하기 힘든 미세한 조직의 문제까지 정밀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검사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2
초음파 검사기기
삼성메디슨 HS-50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삼성메디슨 HS-50'으로 시행합니다. 덕분에 보다 선명한 해상도의 검사 이미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초음파 검사는 우리 몸 표면에 위치한 구조를 쉽고 명확하게 평가할 수 있어 영상 검사 중 기초가 되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담낭질환, 췌장질환, 신장질환 등 정확한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골밀도진단기
Osteosys Dexxum T
뼈의 밀도를 측정하여 골다공증의 유무와 정도를 진단하는 검사이며 노인이나 폐경기 이후 특히 칼슘 부족,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가진 경우 발병 확률이 높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정기검사를 권장합니다.
전화상담
031-866-1598
오시는길
주소: 동두천시 지행로 49 청솔프라자 2층
진료시간
평    일     08 : 30 - 18 : 30
토요일     08 : 30 - 14 : 00
점    심     13 : 00 - 14 : 00
공휴일,일요일 휴진
의료진소개
진료안내